-
팥빙수 삼매경~~~~~~~~~~~~~ 벌써 2개째 헤치우고 있응... 앗 맛나다....
정말 이집 팥빙수는 전국최오임++
궁금하면 오백원++
작성자
아 리 ♡ 010-2104-8899
작성시간
13.04.19
-
답글
어떻게 만드는지 배워서.....나 만들어줘.
작성자
홍알이
작성시간
13.04.22
-
답글
나 스텔라님하고 같이 갈끄엿~~~~~~ㅎㅎㅎ
작성자
아 리 ♡ 010-2104-8899
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
13.04.20
-
답글
치.......
작성자
풍뎅이(47기)
작성시간
13.04.19
-
답글
나 오백원 줄께 알려주삼~~~~~
작성자
stella(46기)
작성시간
13.04.19
-
답글
빵집아니므이댜~~~~~~~~~~~~~~~~~~ 서울서래마을에서 하다가 오셨다는데...맛이 일품임.
작성자
아 리 ♡ 010-2104-8899
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
13.04.19
-
답글
그거 무슨 빵집이죠? 가봐쓰요 ㅎㅎ
작성자
필립(44기)
작성시간
13.04.19
댓글 쓰기
카페 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