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불금++++++++++++++++++++금요정모

    올레벨 참석~~~~~~~~~^^

    7시오픈
    8시ㅡ 올레벨 베이직 클리닉
    9시ㅡ이푼 후배들과 프리타임
    11시ㅡ상큼 후배들과 비어타임 뒷풀이

    ㅇㅑ~~~~~~~~~~~~~~~~~~불금이야용
    오늘은 무조건 ㅁㅏ얀 고고씽~~^♥♥
   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4.19
  • 답글 주말 잘 보내구 ~~ 대전에서 반가웠어 ^^ 마얀에서 담에는 꼭 보자 ㅎㅎ 작성자 정두(대구하이라틴) 작성시간 13.04.20
  • 답글 참석...ㅋ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4.19
  • 답글 오예~ 오늘 일찍 열구나~~~ 칼퇴하고 일찍 갈께용~~~^^ 작성자 stella(46기) 작성시간 13.04.19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