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홍보만 하구 그냥 갈뻔했네요 그래서 다시 들어왔어용 ~~ 수님 대전에서 봐서 넘 기뻤어요 ㅎㅎ 부산에서 보구 또 대전에서 ㅎㅎ 맨날 먀얀이 아닌 다른곳에서 본다구 한 소리 듣구 ~~ ㅜㅜ 아리님은 이렇게라도 봐야하는데 저랑은 인연이 안되는게죠 ^^ 작성자 정두(대구하이라틴) 작성시간 13.04.20
-
답글 수 ~~ 나두 가고파 ㅡ,ㅡ 작성자 정두(대구하이라틴)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.04.22
-
답글 이번주에 놀러 와~~~~~~~~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4.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