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안녕하세요.. 미얀마에서 한국어 전공한 베르잡채입니다.
    우리 미얀마 사람 착해요~~ 마얀 사람들 착하다 들었어요. 한국 친구한테.
    오늘 한 번 가볼래요^^ 오늘 만나요.^^
   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3.04.22
  • 답글 봉쥬르^.^ 나 샤네~ㄹ.프뢍스에서 왔엉!!!!
    알뢍강몰뢍~~
    작성자 샤 넬 작성시간 13.04.22
  • 답글 우리말 잘하대....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.04.22
  • 답글 이거 무슨 시츄에이션ㅋ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.04.22
  • 답글 대 환영 이란걸~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4.22
  • 답글 밍글라바~~ 잡채님 방가요...ㅋㅋㅋㅋ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4.22
  • 답글 ㅎㅎ 반갑습니다 미얀마에서 살사도 배우셨다고 들었는데 마얀 오시면 꼭 한 번 홀딩해 주세요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3.04.22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