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안녕하세요.. 미얀마에서 한국어 전공한 베르잡채입니다.
우리 미얀마 사람 착해요~~ 마얀 사람들 착하다 들었어요. 한국 친구한테.
오늘 한 번 가볼래요^^ 오늘 만나요.^^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3.04.22 -
답글 봉쥬르^.^ 나 샤네~ㄹ.프뢍스에서 왔엉!!!!
알뢍강몰뢍~~ 작성자 샤 넬 작성시간 13.04.22 -
답글 우리말 잘하대....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.04.22
-
답글 이거 무슨 시츄에이션ㅋ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.04.22
-
답글 대 환영 이란걸~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4.22
-
답글 밍글라바~~ 잡채님 방가요...ㅋㅋㅋㅋ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4.22
-
답글 ㅎㅎ 반갑습니다 미얀마에서 살사도 배우셨다고 들었는데 마얀 오시면 꼭 한 번 홀딩해 주세요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3.04.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