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오늘은 정말 배가 고파 아무것도 안보인당. ㅋ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.04.22
-
답글 그럴땐 마얀에 좀 일찍와서 저와 필립을 찾으세요...ㅋㅋ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4.23
-
답글 다욧하는게 아니라, 점심 먹고 저녁먹기전 유난히 배고픈날이었다우. 파티 컨셉이 미니스커트니 이번주는신경좀 써야할듯요.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.04.23
-
답글 다욧트할때 너무 배가고프면...물 마시는것도 지겨울 땐...물에 "마시는홍초" 타서 마시면 그럭저럭 먹을만 해요..ㅋㅋ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4.23
-
답글 나도 저녁에 안먹고 잤더니.....담날 죽는줄 알았음둥~~~헛구역질하고 눈이 침침하고.....저녁 한끼 안먹었다고 저세상 갈뻔했수다....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.04.22
-
답글 ㄴ ㅏ는 다욧트 해.... 배고파도 참아 ㅇ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4.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