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제는 비가와서 그런지 마음이 우울하더니 ...오늘은 화창하네요,,,,ㅋㅋ좋은 오후들 보내고들 계시나요?쵸키는 반차쓰고 서점가서 책한권 사러 갑니다 ....ㅋㅋ 작성자 주사든 처키(20기) 작성시간 13.04.24 답글 책방의 ㅊㅓ키~~~슝슝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4.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.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