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어제는 비가와서 그런지 마음이 우울하더니 ...

    오늘은 화창하네요,,,,ㅋㅋ

    좋은 오후들 보내고들 계시나요?

    쵸키는 반차쓰고 서점가서 책한권 사러 갑니다 ....ㅋㅋ
    작성자 주사든 처키(20기) 작성시간 13.04.24
  • 답글 책방의 ㅊㅓ키~~~슝슝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4.24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