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바람꽃 마얀 출똥 ㅎㅎ~~ ^^% 요즘 마얀 수요일 분위기 좋아요 황금텐션 처키도 다시 열심히 나오고 ~~~ㅎㅎ 쭉 좋은 분위기 고고 그리고 이번주 토요일은 아쉽게 ㅠㅠ 수원으로 갈꺼 같아서 ㅎㅎ~~~ 파티는 참석못할것 같아요 ㅎㅎ 대신 부에나식구들 많이 갈꺼니까 재미있게 노세요 ㅎㅎ 광주가 들썩이게 놀아주세요 ㅎㅎ~~~작성자바람꽃[5/25광주바차타패밀리의밤]작성시간13.04.24
답글@음악향기 바차타 굿굿굿 +_+ 앞으로 자주 자주 올라와서 자주 보자구 +_+ @쵸키 황금텐션이지 ^^ 언제나 쵸키랑 춤추는거 즐겁다는거 알지^^? 앞으로 자주 나오렴 @필립님 저는 필립님을 알아요 ^^ 담에 인사해요 제가 낯을 좀 가려서 먼저 인사 못하더라도 이해하세요작성자바람꽃[5/25광주바차타패밀리의밤]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3.04.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