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오늘 바람꽃 마얀 출똥 ㅎㅎ~~ ^^% 요즘 마얀 수요일 분위기 좋아요 황금텐션 처키도 다시 열심히 나오고 ~~~ㅎㅎ 쭉 좋은 분위기 고고 그리고 이번주 토요일은 아쉽게 ㅠㅠ 수원으로 갈꺼 같아서 ㅎㅎ~~~ 파티는 참석못할것 같아요 ㅎㅎ 대신 부에나식구들 많이 갈꺼니까 재미있게 노세요 ㅎㅎ 광주가 들썩이게 놀아주세요 ㅎㅎ~~~ 작성자 바람꽃[5/25광주바차타패밀리의밤] 작성시간 13.04.24
  • 답글 @음악향기 바차타 굿굿굿 +_+ 앞으로 자주 자주 올라와서 자주 보자구 +_+
    @쵸키 황금텐션이지 ^^ 언제나 쵸키랑 춤추는거 즐겁다는거 알지^^? 앞으로 자주 나오렴
    @필립님 저는 필립님을 알아요 ^^ 담에 인사해요 제가 낯을 좀 가려서 먼저 인사 못하더라도 이해하세요
    작성자 바람꽃[5/25광주바차타패밀리의밤]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.04.26
  • 답글 바람꽃님~~~꿀홀딩 감사요.바차타 매력에 푹 빠졌었네요 작성자 음악 향기(34기) 작성시간 13.04.25
  • 답글 바람꽃님....

    황금텐션 까지야...

    어찌나 방갑던지요...

    쵸키 복귀하구... 두번 저와 홀딩했던 기억까지 해주시구요...

    어제의 꿀홀딩 담주도 기대할게요^&^

    너무 감사해요^*^

    담번에 더 좋은 노래로 홀딩해요,,,춤추시는 모습만 봐도 넘 즐겁다능~~~
    작성자 주사든 처키(20기) 작성시간 13.04.25
  • 답글 어제 완전 멋진 살세로 바람꽃님이 오셨구나~ 바람꽃님은 저를 모르지만 저는 알지요! ㅎㅎ 작성자 필립(44기) 작성시간 13.04.25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