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울님~~어제 홀딩 두번밖에 못했다능...어제 춤추시는 모습 보니깐 역시 고수가 되셔서 제가 못따라가겠다능~~암튼 어제 홀딩 감사해요~~ 작성자 주사든 처키(20기) 작성시간 13.04.25 답글 내가 무슨 고수? 쳐키님이 고수지 ㅋㅋ 난 영원한 초급 임 ..춤이란 항상 즐겁게 출줄 알면 된다고 보아 그래서 즐겁게 출려고 노력 하는중ㅎㅎ 작성자 하 울 (24기) 작성시간 13.04.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.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