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어제 신입분들과 인사할 기회가 없어서 ..
춤추다...홀딩신청이 쉽지않는데 ..풍뎅이님께 용기내서 신청했죠...
수다를 더많이 떤듯~~
꼭 낙오되지 마시구...ㅋㅋ
마지막까지 남은사람이 승자라고 합니다~~
어제 카메라도 그렇게 많이 사모으시던데...ㅋㅋ
정리하신다고 집에 가시더니 ,,,정리는 하셨어요?^*^ 작성자 주사든 처키(20기) 작성시간 13.04.25 -
답글 어제 반가웠습니다...먼저 알아봐 주시니 유명인사가 된 기분이었습니다..ㅋㅋ
카메라 정리는 주말에 해야겠어요..ㅋㅋ
담에도 많은 지도 부탁드립니다. 그때도 수다가 더 많을 듯...ㅋㅋ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4.2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