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어제 신입분들과 인사할 기회가 없어서 ..

    춤추다...홀딩신청이 쉽지않는데 ..풍뎅이님께 용기내서 신청했죠...

    수다를 더많이 떤듯~~

    꼭 낙오되지 마시구...ㅋㅋ

    마지막까지 남은사람이 승자라고 합니다~~

    어제 카메라도 그렇게 많이 사모으시던데...ㅋㅋ

    정리하신다고 집에 가시더니 ,,,정리는 하셨어요?^*^
    작성자 주사든 처키(20기) 작성시간 13.04.25
  • 답글 어제 반가웠습니다...먼저 알아봐 주시니 유명인사가 된 기분이었습니다..ㅋㅋ
    카메라 정리는 주말에 해야겠어요..ㅋㅋ
    담에도 많은 지도 부탁드립니다. 그때도 수다가 더 많을 듯...ㅋㅋ
   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4.25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