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빠콩이...님...

    괜히 어제 저때문에 발목은 어떠신지요?

    걱정됩니다...괜히 피곤하신데 제가 넘 귀찮게 해서 다치신건 아닌지?

    발목 파스라도 ....

    담부턴 않다치시게 지팡이 사다드릴게요...^&^
    작성자 주사든 처키(20기) 작성시간 13.04.25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