빠콩이...님...괜히 어제 저때문에 발목은 어떠신지요?걱정됩니다...괜히 피곤하신데 제가 넘 귀찮게 해서 다치신건 아닌지?발목 파스라도 ....담부턴 않다치시게 지팡이 사다드릴게요...^&^ 작성자 주사든 처키(20기) 작성시간 13.04.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