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님~~어제 댄스화 빌려주셔서 감사해요...집에 두고와버렸지 모예요...어제 춤추고 계신것같아서 의자위에 올려놓았는데 보셨는지요?넘 감사했어요^^ 작성자 주사든 처키(20기) 작성시간 13.04.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