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음악향기님~~

    오랜만에 뵀는데 ...너무 이뻐지셔서 몰라봤다능~~

    넘 반가웠어요,,,

    저는 못알아보고 음악향기님이 알아보셨다능^*^

    먼저 알아봐주시고 인사해주셔서 감사해요^^

    복받으실거예요~~~ㅋㅋ
    작성자 주사든 처키(20기) 작성시간 13.04.25
  • 답글 처키님~~~여기에 글이 있는줄 모르고ㅋㅋ저 위에다가 댓글을 썼네요.칭찬해주셔서 감사감사~~또 놀러갈께요 작성자 음악 향기(34기) 작성시간 13.04.25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