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일하고 있는데도 하나도 않피곤하고 어제 했던 꿀홀딩이 잊혀지지가 않네요...
춤추는 모습만 봐도 넘 설레네요..
근데 왜 쵸키는 왜 이리 딱딱한 사람인지....
춤은 좋아하지만 소질은 크게 없는듯~~
언젠간 춤을 놓지 않고 있으면...연륜이 묻은 부드러움이 생기겠죠...^^:: 작성자 주사든 처키(20기) 작성시간 13.04.25 -
답글 꿀 홀딩의 느낌은 어떤 느낌인건지...^^ 궁금하네요^^ 작성자 Baram Sia(48기) 작성시간 13.04.26
-
답글 이 사진 내가 ㅉ ㅣㅣ거준거 같은데~~~~~~~~~히히히 작성자 아 리 ♡ 010-2104-8899 작성시간 13.04.26
-
답글 저두 그랬으면,.,ㅋㅋ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4.2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