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우리가 흔히 헐~~ 하는데 이게 한자말 이라는걸 다들 아시는지..ㅋ
    어제 부산, 김해에 운전하고 가야할 출장이 있었습니다. 평소엔 광주 도착하면 밤 8~9시..
    하지만 마얀에 오기위해 새벽 5시반에 출발해서 일보고 광주에 오후 6시에 도착!!..ㅋㅋㅋㅋ
    처음 본 신입분들(저도 신입이나 마찬가지ㅠㅠ), 처음본 선배님들...
    그래선지 어제 마얀 더욱 재미있었습니다.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,,,
   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4.25 '우리가 흔히 헐~~ 하'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
  • 답글 풍뎅이님 짱!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4.25
  • 답글 헐....ㅋㅋ 대단한 열정이십니다~^^ 작성자 Baram Sia(48기) 작성시간 13.04.25
  • 답글 어제 계셨어여?한분도 안빼고 다~~홀딩한거같았눈데?어디 계셨어요? 작성자 음악 향기(34기) 작성시간 13.04.25
  • 답글 좋은 하루 되세요^^ 작성자 하 울 (24기) 작성시간 13.04.25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