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낼 토욜 ㅍㅏ티~~~~

    처음오신 외국 인들 마얀 놀러 오세용~~~~~
    베이직 만으로도 살사를 즐길수 있게
    새로오신분들 즐거운 홀딩 해 주자구용~~
    이히잉~
    파티눈 즐기눈 마시눈 보눈 듣눈 느끼눈 ~~
    즐겁게 달료보아욥~~~
   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4.26
  • 답글 즐~파 자주해욥^^.
    수고했사와욥 =(^.^)=
    작성자 샤 넬 작성시간 13.04.30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