즐거운 파티였어. 좀 힘들긴 했지만. 사진도 많이 찍었으니까 나둥에 올려줄께요. 다들 다시 만나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3.04.28 이미지 확대 답글 머니 미스테리 ㅋㅋㅋㅋㅋ 다꾸앙. 덴뿌라쯤이야 ㅎㅎㅎㅎㅎ 놀님과 부대찌개가 젤잘나온듯=(^.^)= 작성자 샤 넬 작성시간 13.04.30 답글 사진 빨리 올려주세효~~ㅎㅎ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3.04.30 답글 왼쪽의 코코 영어, 중국어, 일본에, 한국어...4개 국어에 능통...매우 놀람!!샤넬님과 일본어로 유창하게 대화하는거 보고 또 한번 놀람!!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4.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.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