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즐거운 파티였어. 좀 힘들긴 했지만. 사진도 많이 찍었으니까 나둥에 올려줄께요. 다들 다시 만나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3.04.28 '즐거운 파티였어.  좀'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
  • 답글 머니 미스테리 ㅋㅋㅋㅋㅋ
    다꾸앙. 덴뿌라쯤이야 ㅎㅎㅎㅎㅎ
    놀님과 부대찌개가 젤잘나온듯=(^.^)=
    작성자 샤 넬 작성시간 13.04.30
  • 답글 사진 빨리 올려주세효~~ㅎㅎ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3.04.30
  • 답글 왼쪽의 코코 영어, 중국어, 일본에, 한국어...4개 국어에 능통...매우 놀람!!
    샤넬님과 일본어로 유창하게 대화하는거 보고 또 한번 놀람!!
   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4.29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