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어제 즐정모하셨어여?우리 순천 살세라들은 담주 목욜 발표회 준비땜에 우리빠에 집중하는 중이예요~~~^^시간 될때 함 뭉쳐서 갈께요 ㅎㅎ 담주 목욜 61.62기 수료식과 발표회 있어요. 평일이라 오시라는 말못하겠고...ㅎㅎ 암튼 살짜쿵 알리고 가요~~ 작성자 음악 향기(34기) 작성시간 13.05.02
-
답글 나좀 싣고가 ㅎㅎ 작성자 하 울 (24기) 작성시간 13.05.02
-
답글 오앙~~~~~보고 시포옹~~~~^^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5.02
-
답글 오오오~ ㅅ ㅣ간함 만들어보ㅏ야겠는데요!! 작성자 아 리 ♡ 010-2104-8899 작성시간 13.05.0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