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아리님~~

    약속 못지켜서 미안해요....

    혼자 가기가 쫌 부끄러워서 ~~

    ㅋㅋㅋㅋ...~~
    작성자 주사든 처키(20기) 작성시간 13.05.09
  • 답글 첨 오기가 힘들지 오다보면 자연스러워질거야..ㅋㅋㅋ기다리는 사람들 많아.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.05.09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