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마얀의 뒷풀이.. 안갈수도 없는 유혹..오늘 종일 졸림....ㅋㅋ
처음 들어와 두달간 뒷풀이 안갈때는 몸무게가 3킬로가 빠졌는데..이제 다시 원위치...ㅋㅋㅋ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5.09 -
답글 나도...빠졌다...뒷풀이 가면 다시 찌고ㅋㅋ 인생 포기하고 살고 있음.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.05.09
-
답글 졸려도 와야행 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5.09
-
답글 난 뒷풀이도 안가는데 사무실서 계속 졸고 있고... 회사서 숙박료 내라고 하게 생겼음~ㅋㅋㅋ 작성자 stella(46기) 작성시간 13.05.0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