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비가 오는 저녁날...은둔 생활로 수척해가는 박모씨~~주구장창 커피로 배채우고...오늘도 창밖을....우두커니..지나가는 학생들 평가질 하고있는데...오늘도 소득이 없다....뭔 새로운 길이 없을까??? 항상 그 자리에 있다는게...잠깐. 누가 차댈려고 한거 쫓아보냈음.... 잡것이 중요한 순간에~~차를 댈려고....오늘은 키가 작은 여자들이 별라도 왔다갔다 하네~~요즘 시력이 나빠지고 있음...그래도 여자이기에...참기로 함 ㅋㅋ비가 오면 센치해지는데,,비가 개면 정상으로 돌아옵니다...따분하고 한가해서 ㅋ 주저리...오늘 전투상황 아군피해: 없음~~적 사상자: 바나나 2개, 김치볶음밥~~적 부상자: 바나나 반개 이상 민방위대원 박모씨가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.05.09
  • 답글 ㅋㅋㅋㅋㅋㅋ...

    나라를 지켜라~~
    작성자 주사든 처키(20기) 작성시간 13.05.11
  • 답글 진짜 잼나넹 ㅋㅣ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5.10
  • 답글 ㅋㅋㅋㅋㅋㅋ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5.10
  • 답글 ㅋㅋ박모씨 잼나 >_< 작성자 밍키 작성시간 13.05.10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