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어제 저희 수료식발표회에 참석해주신 마얀식구님들 너무 감사해요 ~~~~~~~
덕분에 너무 너무 즐겁고 화기애애한 파티가 되었어요~!!
아 그리구
담부턴턴 바닥 청소 안하고 초대하겠습니다~~~
한번만 더 믿어주세요 - -;;
오늘도 좋은하루되셔요 ^^
작성자
린(순라댄)
작성시간
13.05.10
-
답글
날마다 조은하루되세요=(^.^)=
작성자
샤 넬
작성시간
13.05.11
-
답글
간만 순천 나들이 역시 울 순천은 한가족 패밀리 외칩니다 가! 족같이`` 뒤풀이!! 이런 젠장 되뇌에서 전두엽까지 후근 달아 오르지 말입니다 만나서 반갑지 말입니다 ㅎㅎㅎㅎ
작성자
놀방
작성시간
13.05.10
-
답글
잡채입니다..^^ 제 닉을 좋아해주셔서 감솨합니당요..~~
순천가서 넘 잘해주셔서 감사드리구요..
좋은 기회에 순천이든 광주에서든 만나용..ㅎㅎ
작성자
베르잡채(45기)
작성시간
13.05.10
-
답글
린님 덕분에 넘 즐거워써용~~~~
춤사위도 머찌시긍~~~ 더욱 즐겁게 지내용♥
작성자
soo012
작성시간
13.05.10
댓글 쓰기
카페 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