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어제 저희 수료식발표회에 참석해주신 마얀식구님들 너무 감사해요 ~~~~~~~
    덕분에 너무 너무 즐겁고 화기애애한 파티가 되었어요~!!
    아 그리구
    담부턴턴 바닥 청소 안하고 초대하겠습니다~~~
    한번만 더 믿어주세요 - -;;
    오늘도 좋은하루되셔요 ^^
    작성자 린(순라댄) 작성시간 13.05.10
  • 답글 날마다 조은하루되세요=(^.^)= 작성자 샤 넬 작성시간 13.05.11
  • 답글 간만 순천 나들이 역시 울 순천은 한가족 패밀리 외칩니다 가! 족같이`` 뒤풀이!! 이런 젠장 되뇌에서 전두엽까지 후근 달아 오르지 말입니다 만나서 반갑지 말입니다 ㅎㅎㅎㅎ 작성자 놀방 작성시간 13.05.10
  • 답글 잡채입니다..^^ 제 닉을 좋아해주셔서 감솨합니당요..~~
    순천가서 넘 잘해주셔서 감사드리구요..
    좋은 기회에 순천이든 광주에서든 만나용..ㅎㅎ
   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3.05.10
  • 답글 린님 덕분에 넘 즐거워써용~~~~
    춤사위도 머찌시긍~~~ 더욱 즐겁게 지내용♥
   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5.10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