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어제 친구들 정모 있는 날이라 마얀에 못갔네요
    연습이라두 열심이 해야되는데 에구~~~~~~~~~~~~~
    작성자 leesa(49기) 작성시간 13.05.11
  • 답글 별일 없는날은 무조건 마얀으로...!!^^ 작성자 stella(46기) 작성시간 13.05.13
  • 답글 잉 토욜날 오셨으면 됐죠..ㅋㅋ 조금만 더 배우시면 금방 날라다니실듯...
    그땐 저를 몸풀이용으로다가 이용해주세요..^^
   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3.05.13
  • 답글 다음엔 꼭 뵙게요~~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5.11
  • 답글 오느늘 오세용~~~~~^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5.11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