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오늘 필립이 몽골로 떠났습니다. 이제 좀 친해지려나 싶었는데 많이 아쉽군요...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5.12
-
답글 몽골....산꼴짜기에서 살사를~^^ 작성자 Baram Sia(48기) 작성시간 13.05.14
-
답글 틱형님이 대기만성형이래요...ㅋㅋ 한 일년 더 걸릴듯...ㅋㅋㅋ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.05.13
-
답글 나두 미얀마로~~고고고!!!!
풍님 이제 몸풀이용으로 업그레이드 준비하세요...^^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3.05.13 -
답글 필립님 아쉬워용ㅜㅜ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5.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