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주말동안 2만칼로리는 흡입한듯.... 요거 다 소진하러 오늘부터 다시 마얀 출똥~~~~ㅋㅋㅋ 작성자 stella(46기) 작성시간 13.05.13
-
답글 오늘쯤이면 다 소진되고....다시 흡입중일거같은데~~~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.05.16
-
답글 바람님 얼굴 기억안남,,,ㅋㅋ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5.14
-
답글 뭘 드셨길래....^^ 저도 주말에는 왕창 흡입...평일은 금식~ㅎㅎㅎ 작성자 Baram Sia(48기) 작성시간 13.05.14
-
답글 ㄱ ㅓㄱ ㅓ ㄱ ㅓ~~ 마얀이 최고양~~~ㅋ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5.13
-
답글 발바닥에 불이 나도록..해야 할 듯,,,,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5.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