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안녕하세요~ 넘 간만에 글남기네요~~
    다름이 아니라 이번 5'/25일에 광주바차타패밀리 파티를 개최합니다~
    마얀 여러분께서 오셔서 함께 즐겨주심 감사하겠습니다~^^
    외부홍보란에 광주바차타패밀리파티 포스터 올려놨네요~^^ 관심부탁드려요~
    그럼 5/25일 뵙길바랍니다~^^
    작성자 후리지아1004-광주부에나비스타5/25 작성시간 13.05.14
  • 답글 후쌤. 잘 지내시는져 오랜만에 카페. 놀러. 왔느뎅. 쌤글 보니 무지 방갑네용
    작성자 까도남♡키오(26살) 작성시간 13.05.15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