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어젠 피곤했지만 그나마 기력이 있어서 다행이었지....다들 밤을 찢니라구~~~다들 미친듯이 추더이다~~나 머했냐구??? 나도 귀퉁이에서 밤을 쬐금 찢었지...힘이 없어서~~~잘 안찢어져.. 염병할 밤이여~~~지금은 머하냐구??? 댓글놀이 하다가 달만한게 없어서...쉬고 있다~~~지발 댓글 달 수 있게 글 좀 써주라구....이 박모영감 불쌍하다....어~~오늘은 쌍쌍이 다니네~~~박모영감이 불쌍하다는데.....중요한 순간에... 저것들은 손잡고~~~아쭈 ~~~깎지까정끼고....워메~~~또 쌍이 지나가네....저것들은 잡은 손을 흔들면서~~오늘 왜 이런다냐???여기저기 기어나오네...오늘 먼 날인감!!. 맘 상해서.... 집에 갈란다...오!!하나님 저를 구하소서 작성자 홍알이 작성시간 13.05.16
  • 답글 살아있네~~ㅋㅋ 작성자 밍키 작성시간 13.05.19
  • 답글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5.18
  • 답글 이거 은근 중독성있어~~~~~~~~~~~ 작성자 아 리 ♡ 010-2104-8899 작성시간 13.05.17
  • 답글 오ㅃ ㅏ~~~~~~~~~~
    웃어야 되남????????? 울어야 되남>???????????

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 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5.16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