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마얀에 오면...사진처럼 뚱뚱했던 사람들이 다들 날씬해 진다는 거...
나빼고..ㅋㅋㅋㅋ
날씨가 흐려서 덥지 않네요...좋은하루 되세요~~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5.20이미지 확대
-
답글 헐....다이어트에 더욱 불치 붙습니다..ㅎ 작성자 Baram Sia(48기) 작성시간 13.05.20
-
답글 ㅋㅋㅋㅋㅋ
근데 정말 살사하시는 분들 보면 남자도 여자도 다들 라인이 이쁜거 같아여 작성자 보거스(49기) 작성시간 13.05.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