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마얀에 오면...사진처럼 뚱뚱했던 사람들이 다들 날씬해 진다는 거...
    나빼고..ㅋㅋㅋㅋ
    날씨가 흐려서 덥지 않네요...좋은하루 되세요~~
   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5.20 '마얀에 오면...사진처'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
  • 답글 헐....다이어트에 더욱 불치 붙습니다..ㅎ 작성자 Baram Sia(48기) 작성시간 13.05.20
  • 답글 ㅋㅋㅋㅋㅋ
    근데 정말 살사하시는 분들 보면 남자도 여자도 다들 라인이 이쁜거 같아여
    작성자 보거스(49기) 작성시간 13.05.20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