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금욜에 새내기 환영식?
    금욜 전까지 10단콤보(인싿턴 아웃싿턴 우,좌회전 씨벨~ 섞어서 정형화 시키는거) 어설프게라도 완성 해봐야겠어욤...
    씨벨~ 어감 좋네요~ㅎㅎ 이런~ 씨벨~

    모두 기분좋은 한주 시작하셨길 바래욤~^^
    작성자 보거스(49기) 작성시간 13.05.20
  • 답글 그대 왜 안오능가~~~~~~~~~~~요??.ㅎ 작성자 아 리 ♡ 010-2104-8899 작성시간 13.05.21
  • 답글 ㅆㅣ벨 홧팅 ^^ㅋ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5.21
  • 답글 풍뎅이님 말이 왠지..서글퍼진다..ㅎ 작성자 아 리 ♡ 010-2104-8899 작성시간 13.05.21
  • 답글 화이팅!!! 너무 잘하지는 마셈....내가 힘들어짐 ㅋㅋ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5.20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