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부은발을 살사화에 억지로 구겨넣고 춤을 췄더니 발등이 온통 스크래치와 물집이어서 집에가서 고생좀 했다는...^^;; 그래도 신기하게 춤출때만큼은 그 고통(?)을 감내하게 되네요~ 이런게 바로 살사의 마력?ㅋㅋㅋ 오늘밤도 다같이 살사~!! 예~~~~~!!!!^^ 작성자 stella(46기) 작성시간 13.05.22
  • 답글 홧팅!!!!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5.23
  • 답글 너무 열심히 하시는거 아니신지?? 얼음찜질 한번 하세요^^ 작성자 하 울 (24기) 작성시간 13.05.22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