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토요일 바차타파티 끝나고 집에가다 편의점들려서 담배샀는데 민증검사 당했다는 ~^^
앗싸!!! 아직 죽지않았어 ㅋㅋ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3.05.27 -
답글 민증검사 후 표정~~~~~~~~~~~~~~~~~~~~~~~~ㅎㅎㅎㅎ ;; 작성자 아 리 ♡ 작성시간 13.05.29
-
답글 오~ 인정 인정~^^ 부럽다..T_T 작성자 Baram Sia(48기) 작성시간 13.05.28
-
답글 와~우 대박 ^0^ 작성자 leesa(49기) 작성시간 13.05.27
-
답글 와후~~~~@@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5.27
-
답글 형님 질투고만하시고 받아들이삼~~^^ 증인 두명 세울까요 ? ㅋ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.05.27
-
답글 믿을 수 없어.....
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5.27 -
답글 얼~ 보이스카웃!ㅋㅋㅋ 작성자 stella(46기) 작성시간 13.05.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