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매주 월욜 ^라인댄스^
모임 합니다~~~^^^^라인댄스 배웁니다~
신나는 라인 간지 라인 쉑쉬라인~~~도젼해 보세용~
누구나 참여 가능~~~왕 새내기부터~~~대 선배님까지~
무료강습이구요.
6월 한달동안 진행됩니다
이번 기회 놓치지 마시고 다들 참여~알죵?
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5.27 -
답글 나두 하고프당ㅜ 작성자 *히메* 작성시간 13.05.30
-
답글 음....나도나도~~하고시푸효~~ 작성자 아 리 ♡ 작성시간 13.05.29
-
답글 음....2번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5.27
-
답글 나 1번~^^ 작성자 stella(46기) 작성시간 13.05.27
-
답글 오늘부터 진행 합니다~~~~~ 작성자 soo012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.05.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