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어제 잡아주신분들 감사합니다. ㅎㅎㅎ 어제 턴해봐서 뿌듯했어요 작성자 홍삼(49기) 작성시간 13.05.29
  • 답글 화이팅!!!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5.29
  • 답글 ㅂ ㅏ차타반도 함께해요^^ 작성자 아 리 ♡ 작성시간 13.05.29
  • 답글 사진 걸어쭈세요~ 작성자 아 리 ♡ 작성시간 13.05.29
  • 답글 어제 멋지게 턴하셨던가요??~ ^^

    마지막까지 연습하시던 모습이 참 보기 좋더라구요~~
    화이팅입니다!!

    저녁에 만나요!
    작성자 아 리 ♡ 작성시간 13.05.29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