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어제 잡아주신분들 감사합니다. ㅎㅎㅎ 어제 턴해봐서 뿌듯했어요 작성자 홍삼(49기) 작성시간 13.05.29
-
답글 화이팅!!!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5.29
-
답글 ㅂ ㅏ차타반도 함께해요^^ 작성자 아 리 ♡ 작성시간 13.05.29
-
답글 사진 걸어쭈세요~ 작성자 아 리 ♡ 작성시간 13.05.29
-
답글 어제 멋지게 턴하셨던가요??~ ^^
마지막까지 연습하시던 모습이 참 보기 좋더라구요~~
화이팅입니다!!
저녁에 만나요! 작성자 아 리 ♡ 작성시간 13.05.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