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이상하게"쎅쉬 바차타"에 꽂혔네요~계속 동영상만~^^;;잘하고 싶다 ㅜㅜ날씨 시원해졌네요~ 다들 오뉴월 감기 조심하시구욤수욜도 화이팅 ㅎㅎ 작성자 보거스(49기) 작성시간 13.05.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