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방콕하다가 오랜만에 춤을추니~~

    완죤 좋아~좋아~

    햄볶아요...
    작성자 주사든 처키(20기) 작성시간 13.06.13
  • 답글 풍뎅이님~~

    나두 만나서 방가~~

    저두 칭찬해주셔서 감솨해요~~
    작성자 주사든 처키(20기)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.06.13
  • 답글 어제 반가웠구 친절한 한수지도 감솨했답니다. 앞으로도 자주자주 부탁해요~~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6.13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