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어제 신입 풍뎅이님께서...처키 칭찬해 주셨네요...

    초급 풍뎅이님 실력이 일취월장 하신듯~~ㅋㅋ

    신입풍뎅이님의 칭찬에 깜놀하였다능~~~~~~~ㅋㅋㅋㅋㅋㅋㅋㅋ
    작성자 주사든 처키(20기) 작성시간 13.06.13
  • 답글 잡채!! 어뜨게 아랐지..ㅋㅋㅋㅋㅋㅋ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6.15
  • 답글 역쉬 예쁘고 귀여운 여성분의 칭찬과 조언에만 감솨를 하시는군요.. 우리 풍형 많이 도와주세요..^^
    담에 뵈면 꼭 인사 드릴께요...
   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3.06.14
  • 답글 너무 친절한 지도와 조언에 감솨했었답니다..^^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6.14
  • 답글 어제는못갔다눙...ㅋㅋㅋ

    담에 뵈효^^*
    작성자 주사든 처키(20기)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.06.14
  • 답글 어제 오셨어요?
    에구 얼굴을 잘 몰라서 인사도 못했네요
    처음시작할때 댓글로 용기 많이주신 분인데
    작성자 leesa(49기) 작성시간 13.06.13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