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어제 신입 풍뎅이님께서...처키 칭찬해 주셨네요...
초급 풍뎅이님 실력이 일취월장 하신듯~~ㅋㅋ
신입풍뎅이님의 칭찬에 깜놀하였다능~~~~~~~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주사든 처키(20기) 작성시간 13.06.13 -
답글 잡채!! 어뜨게 아랐지..ㅋㅋㅋㅋㅋㅋ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6.15
-
답글 역쉬 예쁘고 귀여운 여성분의 칭찬과 조언에만 감솨를 하시는군요.. 우리 풍형 많이 도와주세요..^^
담에 뵈면 꼭 인사 드릴께요...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3.06.14 -
답글 너무 친절한 지도와 조언에 감솨했었답니다..^^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6.14
-
답글 어제는못갔다눙...ㅋㅋㅋ
담에 뵈효^^* 작성자 주사든 처키(20기)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.06.14 -
답글 어제 오셨어요?
에구 얼굴을 잘 몰라서 인사도 못했네요
처음시작할때 댓글로 용기 많이주신 분인데 작성자 leesa(49기) 작성시간 13.06.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