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지난 주말에 함평돌머리 해수욕장-향화도선착장 다녀왔습니다. 광주에서 가까우면서도 바닷바람도 좋고 노을도 참 좋았습니다. 담에 함 같이 갑시당..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,,,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6.15 '지난 주말에 함평돌머'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
  • 답글 폰이좋은건가..먼가요.. 작성자 아 리 ♡ 작성시간 13.06.18
  • 답글 아까워라 이 좋은 장면을 폰으로 찍다니 ㅠㅠ 작성자 코요테(49기) 작성시간 13.06.15
  • 답글 멋져요 멋져 작성자 leesa(49기) 작성시간 13.06.15
  • 답글 일몰 이구낭^^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6.15
  • 답글 갤럭시S2 핸폰으로 찍은겁니다. 카메라 설정에서 일몰로 하고 찍으세요..ㅋㅋㅋㅋ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.06.15
  • 답글 멋있다......................핸폰으로 찍은거 아니져??~ 작성자 아 리 ♡ 작성시간 13.06.15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