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답글 모찌당^^^^♥♥♥♥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.06.16
-
답글 내가 지켜야할 리사~~~~~~~~~~~~~ㅎㅎ 작성자 아 리 ♡ 작성시간 13.06.16
-
답글 나도 꼭 가보고 싶었는데.........아름다운 우리땅 독도~~! 우리가 지켜야할 우리땅 독도~ 작성자 아 리 ♡ 작성시간 13.06.16
-
답글 부러우면 진다고들 하지만 부럽네요 ^^
꼭 갈겁니다 ㅎㅎ
작성자 코요테(49기) 작성시간 13.06.16 -
답글 저도 꼭 한번은 가고싶은 울릉도 독도
부럽습니다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6.16 -
답글 그렇게 가기 힘들다는 독도네요.. 배경이랑 넘 잘 어울리삼..^^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3.06.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