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런저런 노래 듣다보니..ㅅㅣ간이 훌쩍 가버렸네요~~~ 오늘 꽃띠 슈님 / 슈님동생~~이 갑이오..ㅎㅎ 귀요미들! 앙~~금요일에도 함께하는거여용 작성자 아 리 ♡ 작성시간 13.06.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