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넘 오랜만에 출첵합니닷~
    파티한다고 빠콩이 홍보해줘서 대박나시라고 글남겨요.
    여름휴가라 찾아뵙지는 못하지만 마음만이라도 축하드리겠습니다.
    재작년에 마얀파티에 갔을때 몸이 아파서 구석에서 잠만 자다오던
    기억이 문득 떠오르네요.아리님 수님 빠콩 파티준비 잘하셔서 즐거운 시간 갖으시길
    바랍니다.^^
    작성자 말레콘 작성시간 13.07.01
  • 답글 여기서보니 방가웠는데...파티 못오시는군요~~ㅋ 작성자 제주-오싱 작성시간 13.07.04
  • 답글 아. 말레콘님 초대 하고싶었는데
    ㅠㅜ
    정말 못와영?ㅠㅡ
    작성자 soo012[7/20토-광주마얀파티] 작성시간 13.07.02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