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속보! 고객님 당황 ~ 당황 하셨어요! 7월7일 오늘 와이프가 12시 42분 2.7kg 딸을 낳았읍니다! 만세 만세 만세!
ㅎㅎㅎㅎ 입이 귀에 걸림! 아이 이름을 공모 합니다 많이 추천 해주세요 예로 수, 아리 , 샤넬 기타등등
작성자
아딸사 놀방
작성시간
13.07.07
-
답글
축하드려용^^ 아랑추천요
작성자
*히메*
작성시간
13.07.10
-
답글
와우 오빠축하해~♥
작성자
쿠쿠
작성시간
13.07.10
-
답글
비둘 추천. 아님 순결 ,순진추천. ㅋㅋㅋ
작성자
샤 넬
작성시간
13.07.09
-
답글
추카추카~~~ 이쁜 살세라로 잘 키우길~~~
작성자
다니엘
작성시간
13.07.08
-
답글
ㅋㅋ 행님 좋으시겠어요..~~^^ 예쁘게 키우세요..
작성자
베르잡채(45기)
작성시간
13.07.08
-
답글
순수 추천
작성자
순수
작성시간
13.07.08
-
답글
축하^^ 순정 추천...
작성자
여멍
작성시간
13.07.08
-
답글
정말 축하 드려요~~~~~~
더 행복한 가족 이루세용~~^^
작성자
soo012[7/20토-광주마얀파티]
작성시간
13.07.08
-
답글
축하드립니다.
작성자
풍뎅이(47기)
작성시간
13.07.08
-
답글
아랑 해
작성자
순수
작성시간
13.07.08
-
답글
ㅊㅋ ㅊㅋ 놀부로 지으면 무병장수 할듯요^^
작성자
하 울 (24기)
작성시간
13.07.07
-
답글
=(^.^)=(≧∇≦)넘넘추카해!!! 놀쟈어때?!!
작성자
샤 넬
작성시간
13.07.07
댓글 쓰기
카페 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