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속보! 고객님 당황 ~ 당황 하셨어요! 7월7일 오늘 와이프가 12시 42분 2.7kg 딸을 낳았읍니다! 만세 만세 만세!
    ㅎㅎㅎㅎ 입이 귀에 걸림! 아이 이름을 공모 합니다 많이 추천 해주세요 예로 수, 아리 , 샤넬 기타등등
    작성자 아딸사 놀방 작성시간 13.07.07
  • 답글 축하드려용^^ 아랑추천요 작성자 *히메* 작성시간 13.07.10
  • 답글 와우 오빠축하해~♥ 작성자 쿠쿠 작성시간 13.07.10
  • 답글 비둘 추천. 아님 순결 ,순진추천. ㅋㅋㅋ 작성자 샤 넬 작성시간 13.07.09
  • 답글 추카추카~~~ 이쁜 살세라로 잘 키우길~~~ 작성자 다니엘 작성시간 13.07.08
  • 답글 ㅋㅋ 행님 좋으시겠어요..~~^^ 예쁘게 키우세요..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3.07.08
  • 답글 순수 추천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3.07.08
  • 답글 축하^^ 순정 추천... 작성자 여멍 작성시간 13.07.08
  • 답글 정말 축하 드려요~~~~~~
    더 행복한 가족 이루세용~~^^
    작성자 soo012[7/20토-광주마얀파티] 작성시간 13.07.08
  • 답글 축하드립니다.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7.08
  • 답글 아랑 해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3.07.08
  • 답글 ㅊㅋ ㅊㅋ 놀부로 지으면 무병장수 할듯요^^ 작성자 하 울 (24기) 작성시간 13.07.07
  • 답글 =(^.^)=(≧∇≦)넘넘추카해!!! 놀쟈어때?!! 작성자 샤 넬 작성시간 13.07.07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