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20일 파티 끝나고~~~ 8월 3/4일 1박 2일 마얀 엠티 갑니다~~~~
    벌써부터 싱나~~ 날밤 깔꺼니까~~~~~용~~

    자세한 공지는 파티 끝나고 올립니다~ 싱나게 놀꺼니까,,
    미리 시간 비워 두시고~~
    인원 파악 해야 하니...
    신청 댓글은 지금 부터 달아 주세요~~~

    클릭☞ http://cafe.daum.net/mayan/OJOU/2
    작성자 soo012[7/20토-광주마얀파티] 작성시간 13.07.09
  • 답글 27일날 가면 안돼요?ㅠㅠ 나도 가고 싶당~~~ 작성자 stella(46기) 작성시간 13.07.10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