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출첵온겸 홍보한줄올리고가요~^^
므흣 ~~~~~~~~ 드뎌 이번주 토욜 전주라댄클수료파티 D-2에요~
즐거운주말밤 마얀식구들온다는 좋은소식들려 너무 좋구요~^^
곧있을 마얀파티대박기원합니다~ 므흣
오셔서 홍보타임때 대전.대구분들에게도 뜨겁게 홍보해주시구요~므흣
전주는 지금 30도~~~ 므흣 광주도 뜨겁겠죠?
그래도 대구보단 낫더라구요~ 대구 35.9도래요~ ㅋㅋㅋ
즐점하세요~ 작성자 자기야[전주라댄클12주년 10.19토] 작성시간 13.07.11이미지 확대
-
답글 옹~~~^^ 토욜날 봐~~ 작성자 자기야[전주라댄클12주년 10.19토]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.07.12
-
답글 언니~~~~토욜날 보아용~~~^^ 작성자 soo012[7/20토-광주마얀파티] 작성시간 13.07.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