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출첵온겸 홍보한줄올리고가요~^^
    므흣 ~~~~~~~~ 드뎌 이번주 토욜 전주라댄클수료파티 D-2에요~
    즐거운주말밤 마얀식구들온다는 좋은소식들려 너무 좋구요~^^
    곧있을 마얀파티대박기원합니다~ 므흣
    오셔서 홍보타임때 대전.대구분들에게도 뜨겁게 홍보해주시구요~므흣

    전주는 지금 30도~~~ 므흣 광주도 뜨겁겠죠?
    그래도 대구보단 낫더라구요~ 대구 35.9도래요~ ㅋㅋㅋ
    즐점하세요~
    작성자 자기야[전주라댄클12주년 10.19토] 작성시간 13.07.11 '출첵온겸 홍보한줄올'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
  • 답글 옹~~~^^ 토욜날 봐~~ 작성자 자기야[전주라댄클12주년 10.19토]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.07.12
  • 답글 언니~~~~토욜날 보아용~~~^^ 작성자 soo012[7/20토-광주마얀파티] 작성시간 13.07.11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