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좋은아침이에요~ 마얀분들 함께 토욜 달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~ ^^
    마얀의 좋은소식 이번주 주년파티가 있었죠? 저희 라댄클 한줄메모장에 적극홍보 해주실꺼죠?므흣
    전라댄식구들도 달려갑니다므흣`~~
    음악튼다고 많이 못챙겨드려서 맘에 너무 걸렸는데 늦은시간까지 함께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~ 담엔 꼭 홀딩도 부탁드리구요~
    좋은한주의시작 전주는 비소식이 있네요~ ^^ 곧 파티시즌이죠? 자주자주 뵈요~^^
    작성자 자기야[전주라댄클12주년 10.19토] 작성시간 13.07.15
  • 답글 언니 고마워용~~~~^^^ 작성자 soo012[7/20토-광주마얀파티] 작성시간 13.07.15
  • 답글 뒷풀이까지 못달려서 아쉬워요 ㅎㅎ 작성자 하 울 (24기) 작성시간 13.07.15
  • 답글 넹..반갑습니다.. 초보라 감히 말두 못걸었네요. ㅜㅜ
    이번주 토욜날 뵈요..^^
   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3.07.15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