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좋은아침이에요~ 마얀분들 함께 토욜 달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~ ^^
마얀의 좋은소식 이번주 주년파티가 있었죠? 저희 라댄클 한줄메모장에 적극홍보 해주실꺼죠?므흣
전라댄식구들도 달려갑니다므흣`~~
음악튼다고 많이 못챙겨드려서 맘에 너무 걸렸는데 늦은시간까지 함께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~ 담엔 꼭 홀딩도 부탁드리구요~
좋은한주의시작 전주는 비소식이 있네요~ ^^ 곧 파티시즌이죠? 자주자주 뵈요~^^ 작성자 자기야[전주라댄클12주년 10.19토] 작성시간 13.07.15 -
답글 언니 고마워용~~~~^^^ 작성자 soo012[7/20토-광주마얀파티] 작성시간 13.07.15
-
답글 뒷풀이까지 못달려서 아쉬워요 ㅎㅎ 작성자 하 울 (24기) 작성시간 13.07.15
-
답글 넹..반갑습니다.. 초보라 감히 말두 못걸었네요. ㅜㅜ
이번주 토욜날 뵈요..^^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3.07.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