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전주에서 마얀식구들 보니까 완~~~~~~~전 반가웠어용^^ 홀딩해주신 살세라 분들도 너~~~무감사하구용^^
    파~리 대박 화이링~~~ㅎ
    작성자 꿈나무 작성시간 13.07.15
  • 답글 넹^^ 잡채 홀딩약속 꼭지켜줘~~` 작성자 꿈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.07.15
  • 답글 꿈나무님 이번주 보아용~~~~^^^^ 작성자 soo012[7/20토-광주마얀파티] 작성시간 13.07.15
  • 답글 ㅋㅋ 저두 전주에서 형님 뵈서 깜놀~~ 완전 방가웠어요..^^
    홀딩 많이 시켜줘서 감사했습니다..^^ 광주도 언제 함 들리시면 저두~~~^^
   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3.07.15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