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주 출장 다녀와서 피곤하지만 피곤을 떨쳐버리고 이번주를 쉰나게~~^^파티 기대됩니다.^^ 작성자 베르잡채(45기) 작성시간 13.07.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