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지난 주말 전주..마얀 이외에 다른곳으로 처음 가봤습니다. 색다르고 재밌더군요...또 처음으로 마얀 사람아닌 다른 지역 사람들과 홀딩도 해봤습니다..ㅋㅋ 담에 또 가보고 싶군요..ㅋㅋ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시간 13.07.16
  • 답글 헐~~100년뒤에나..ㅋㅋ 작성자 풍뎅이(47기)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.07.17
  • 답글 마얀에 간판이 되어주세요..ㅎㅎㅎ 작성자 아 리 ♡ 작성시간 13.07.16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