파티 분위기가 후끈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/터미널에 앉ㅇ ㅏ.............더위 달래는중~~왜 터미널에 파는 밥들은 요렇게 맛없을까요??마약김밥 ㅠㅠ마약이 아니라 맛간?.ㅠㅠ 작성자 아 리 ♡ 작성시간 13.07.16 답글 맛만 없음 다행! 이따 화장실 달려갈걸? 작성자 하 울 (24기) 작성시간 13.07.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.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