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파티 분위기가 후끈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/
    터미널에 앉ㅇ ㅏ.............더위 달래는중~~

    왜 터미널에 파는 밥들은 요렇게 맛없을까요??
    마약김밥 ㅠㅠ

    마약이 아니라 맛간?.ㅠㅠ
    작성자 아 리 ♡ 작성시간 13.07.16
  • 답글 맛만 없음 다행! 이따 화장실 달려갈걸? 작성자 하 울 (24기) 작성시간 13.07.16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