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얀파티 끝까지 정말 재밌게 잘 놀다 왔어요~공연도 넘 멋지고, 사람들도 좋고, 살사도 씐나게 췄네용~무등산 보리밥도 맛나구요. 아리와 수의 배려에 정말 고마워~^^ 작성자 버니(청주살사사랑) 작성시간 13.07.21 답글 버니님~~~~ 더 친해 진것 같아~~ 너므 조음요~~~함께 여서 행복 했습니다~~ 작성자 soo012[7/20토-광주마얀파티] 작성시간 13.07.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/600 +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.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