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마얀 파티 행복하게 잘 마무리 했습니다~

    함께 해 주신 분들 한분한분 얼굴 그리며.....
    마음 담아 담아 고마움 전합니다. 감사 합니다,고맙습니다,

    광주 살사인 여러분~
    먼길 와주신 소중한 살사인 여러분~~ 너무나 즐거웠습니다. 행복 했습니다.
    협찬해 주신 여명님.잡채님.스텔라님.버스님.시가님.보거스님.레옹님.버니님.자기야님.풍뎅이님.
    아덴님,미래님.따뜻한 마음 정말 감사드립니다.
    처음부터 끝날때 까지 소소한부분까지 챙겨주신. 풍뎅이님,준님.틱님.잡채님,덕분에 행사 잘 마쳤습니다,고마워요~
    우리 마얀 가족 한분 한분께 정말 감사 말씀 전합니다,
    살사안에서 더 행복 하게 우리 지내요~~ ♡

    - 수 ,아리 올림-
    작성자 soo012[7/20토-광주마얀파티] 작성시간 13.07.22
  • 답글 수,아리 고생 많았어~^^
    덕분에 즐겁고 씐나는 파티를 보냈네~
    작성자 버니(청주살사사랑) 작성시간 13.07.23
  • 답글 쌤들 넘 고생하셨어욤~~ 기대이상으로 멋지구 재미난 파티였어요~^^ 작성자 stella(46기) 작성시간 13.07.22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