함께 해 주신 분들 한분한분 얼굴 그리며..... 마음 담아 담아 고마움 전합니다. 감사 합니다,고맙습니다,
광주 살사인 여러분~ 먼길 와주신 소중한 살사인 여러분~~ 너무나 즐거웠습니다. 행복 했습니다. 협찬해 주신 여명님.잡채님.스텔라님.버스님.시가님.보거스님.레옹님.버니님.자기야님.풍뎅이님. 아덴님,미래님.따뜻한 마음 정말 감사드립니다. 처음부터 끝날때 까지 소소한부분까지 챙겨주신. 풍뎅이님,준님.틱님.잡채님,덕분에 행사 잘 마쳤습니다,고마워요~ 우리 마얀 가족 한분 한분께 정말 감사 말씀 전합니다, 살사안에서 더 행복 하게 우리 지내요~~ ♡
- 수 ,아리 올림-작성자soo012[7/20토-광주마얀파티]작성시간13.07.22
답글수,아리 고생 많았어~^^ 덕분에 즐겁고 씐나는 파티를 보냈네~작성자버니(청주살사사랑)작성시간13.07.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