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FE

답글

  • 즐거운 파티였던거 같군요
    쌤들 고생하신 만큼 보람있으시겠어요
    저두 40명의 친구들 뒤치닥거리 하느라 주말이 어찌 지났는지 모르겠네요
    오늘은 몸살나서 패스~~~~~~~~~~~낼 마얀에서 뵈요^^
    작성자 leesa(49기) 작성시간 13.07.22
  • 답글 언니 담엔 꼭 함꼐 해용~~ 낼 뵈요~ 작성자 soo012[7/20토-광주마얀파티] 작성시간 13.07.22

댓글 쓰기

메모 입력 폼
입력된 글자수0/600
+
맨위로

카페 검색

카페 검색어 입력폼